친절/서비스좋아요!!
작성자
문다희
작성일
2026-05-26 16:08
조회
77
친절과 서비스가 너무좋았습니다
넓은곳에살다가 사정이생겨 평수를줄여서와야했는데
당연히 정리하기가 힘드셨을텐데도 열심히해주셨네요
쇼파는도저히들어갈수가없어 버리는헤프닝도있었지만
마음만은 편안하게이사잘한것같아 좋네요
고생하신분들께 감사의마음전합니다
고맙습니다..............
넓은곳에살다가 사정이생겨 평수를줄여서와야했는데
당연히 정리하기가 힘드셨을텐데도 열심히해주셨네요
쇼파는도저히들어갈수가없어 버리는헤프닝도있었지만
마음만은 편안하게이사잘한것같아 좋네요
고생하신분들께 감사의마음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