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후기

친절/서비스좋아요!!

작성자
문다희
작성일
2026-05-26 16:08
조회
77
친절과 서비스가 너무좋았습니다
넓은곳에살다가 사정이생겨 평수를줄여서와야했는데
당연히 정리하기가 힘드셨을텐데도 열심히해주셨네요
쇼파는도저히들어갈수가없어 버리는헤프닝도있었지만
마음만은 편안하게이사잘한것같아 좋네요
고생하신분들께 감사의마음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전체 0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