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후기

첫이사,,

작성자
최은숙
작성일
2026-05-12 16:32
조회
82
5월인데도 한여름처럼 더운날이사를하게되었네요
사다리차를대야하는데 오전8시인데도 차량한대가빠지지않아 무척이나애를먹었어요
전번도없고 경비아저씨가 확인하여 그집까지가보았지만 사람도없고 ㅠㅠ
2-3시간이되어도차량이빠지지않아 겨우엘리베이터로이송하게되었네요
이사비용에사다리비용까지들어간상태로 계약했는데 어차피사다리차는와있는거라빼줄수없다하고
엘리베이터사용료는 우리가내야하고
난감하고 속상했지만 힘겹게일하시는걸보니 마음이조금은놓였어요
도착지에 도착한후 식사후 다시정리시작
내가말씀드리기도전에 너무도잘알아서척척해주시니 기분이좋아졌네요 ㅎ
주방짐도깔끔하게정리해주시고 냉장고청소또한확실하게해주셨어요
베란다잔짐들이 많았는데 말끔하게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더운날씨에 애많이들쓰셔서 감사드려요
시원한커피한잔하면서 모처럼크게웃어보았답니다
직원분들 감사하구요 올여름부디건강들하세요,,,ㅎㅎ
전체 0

위로 스크롤